2017년 4월 3일 월요일

ideformer for maya


ideformer for maya

icollide
간단한 충돌을 디포머 형태에서 만들어주는 멜입니다.
모드는 relax 와  trace 두가지로 나눠집니다.
탄성이 있는 천종류는 relax가 적합하고....발자국 같은 경우는 trace가 적당하네요.
간혹 시뮬레이션 되는 버텍스가 어긋나는 경우가 있는데..이건 solver의 수치를 높이면 좋네요.



iCollide Deformer for Maya from brave rabbit on Vimeo.

idisplace
마야의 texture디포머와 유사합니다.
좀더 가볍고 쓰기쉽네요.



iDisplace Deformer for Maya from brave rabbit on Vimeo.


그밖에 저자의 홈페이지에 다양한 무료 스크립트가 있네요.
아래 링크를 참조 바립니다.
간단한 리깅튜터리얼도 있네요.^^
www.braverabbit.com

ideform

댓글 없음:

댓글 쓰기